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서울 터미널 동대구행 승차홈
    여행 2019. 10. 3. 18:18
    반응형

    승차홈 위치
    *선요약*
    ***동서울터미널에서 동대구행 승차홈은 터미널 2층을 통해서 갈 수 있다.***


    동대구를 가기위해 동서울 터미널에서 버스를 타야했다.

    집이 가까워서 따로 예매는 하지않고 지하철을 타면서 표를 구매하기로 했다.

    다른때도 동서울을 몇번 이용한적이 있어서 20분이면 도착해서 화장실도 들렸다가 편의점도 들렀다가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동대구를 처음 갔던게 문제였지만....

    평소대로 10분쯤 도착하고 이것저것 마무리 하면서 표도 구매하니 15분쯤이 되었다.

    5분전엔 타야하니 평소대로 1층으로 바로 나가서 승차홈을 찾고 있었는데 보이지가 않았다.

    1층에서 바로 나가서 보이는곳에도 30여개 승차홈이 있었으니 내가 잘 못찾았나 싶어서 한번더 왕복을 했는데 그래도 못찼았다.

    1분을 남겨놓고 왕복으로 계속 뛰어다녀도 찾을 수 없었고 결국 버스를 놓쳤다.

    버스를 놓치고 주변 근무하시는 분에게 물어보니 2층을 통해서 가라고 한다.

    여유롭지 못하게 타던 버릇이 이번에서야 사고를 쳤다.


    *후요약*
    ***동대구행 승차홈은 동서울 터미널 2층에서 건너갈 수 있다.
    미리미리 여유롭게 다니자.***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성산일출봉 짐보관 운영 중단(202105)  (0) 2021.06.0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