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eb] IE 디버거 소스창이 보이지 않을 때
    programming/Web 2020. 9. 14. 21:15
    반응형

    IE

    IE로 개발을 거의 하지 않지만...

    어쩌다가 IE개발을 하는 중이었는데, IE 디버거에서 소스창을 찾을 수 없었다.

    디버거의 소스창은 아래 이미지에서 왼쪽 소스를 볼 수 있는 창을 말한다.

    IE 디버거

     

    평소엔 저기에 중단점도 찍고 값도 확인해 볼 수 있었지만,

    오늘은 창이 보이지 않아서 전부 콘솔에 console.log를 찍어서 확인해보고 있었다.

     

    소스창이 사라진 IE 디버거

    그렇게 몇 시간을 여러 답변을 뒤지고 다녔지만 해결책은 없었다.

     

    이때 혹시나 싶어서 창의 왼쪽을 마우스로 당겨 보았는데, 소스 창은 거기 있었다.

    왼쪽에서 나온 소스창

    어쩌다 저렇게 집어넣었는진 모르겠지만...

    어쨌든 찾아서 편하게 디버깅 마무리를 지을 수 있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